2024.05.19 (일)

  • 맑음속초18.9℃
  • 맑음20.2℃
  • 맑음철원20.3℃
  • 맑음동두천21.8℃
  • 맑음파주20.7℃
  • 맑음대관령22.8℃
  • 맑음춘천21.2℃
  • 맑음백령도17.7℃
  • 맑음북강릉21.7℃
  • 맑음강릉23.8℃
  • 맑음동해25.5℃
  • 맑음서울22.4℃
  • 맑음인천21.2℃
  • 맑음원주22.5℃
  • 맑음울릉도23.6℃
  • 맑음수원22.2℃
  • 맑음영월21.4℃
  • 맑음충주22.9℃
  • 맑음서산23.1℃
  • 맑음울진24.0℃
  • 맑음청주23.1℃
  • 맑음대전23.5℃
  • 맑음추풍령23.1℃
  • 맑음안동22.5℃
  • 맑음상주24.6℃
  • 맑음포항25.5℃
  • 맑음군산23.3℃
  • 맑음대구24.2℃
  • 맑음전주24.6℃
  • 맑음울산25.1℃
  • 구름조금창원24.7℃
  • 맑음광주23.1℃
  • 맑음부산24.8℃
  • 맑음통영23.4℃
  • 맑음목포22.4℃
  • 맑음여수21.5℃
  • 맑음흑산도21.9℃
  • 맑음완도22.0℃
  • 맑음고창
  • 맑음순천23.8℃
  • 맑음홍성(예)22.2℃
  • 맑음21.3℃
  • 맑음제주21.2℃
  • 맑음고산23.8℃
  • 맑음성산21.9℃
  • 맑음서귀포24.5℃
  • 맑음진주22.0℃
  • 맑음강화21.2℃
  • 맑음양평21.2℃
  • 맑음이천22.2℃
  • 구름많음인제20.1℃
  • 맑음홍천20.8℃
  • 맑음태백26.4℃
  • 맑음정선군24.2℃
  • 맑음제천21.7℃
  • 맑음보은21.6℃
  • 맑음천안22.6℃
  • 맑음보령24.5℃
  • 맑음부여23.1℃
  • 맑음금산21.7℃
  • 맑음23.3℃
  • 맑음부안23.0℃
  • 맑음임실22.6℃
  • 맑음정읍24.3℃
  • 맑음남원22.7℃
  • 맑음장수22.3℃
  • 맑음고창군24.0℃
  • 맑음영광군23.7℃
  • 맑음김해시24.3℃
  • 맑음순창군22.5℃
  • 구름조금북창원24.4℃
  • 맑음양산시25.7℃
  • 맑음보성군23.8℃
  • 맑음강진군23.5℃
  • 맑음장흥23.4℃
  • 맑음해남24.4℃
  • 맑음고흥23.5℃
  • 맑음의령군23.6℃
  • 맑음함양군22.8℃
  • 맑음광양시23.8℃
  • 맑음진도군24.5℃
  • 맑음봉화22.2℃
  • 맑음영주22.5℃
  • 맑음문경24.0℃
  • 맑음청송군23.8℃
  • 맑음영덕26.5℃
  • 맑음의성23.7℃
  • 맑음구미25.1℃
  • 맑음영천23.8℃
  • 맑음경주시25.8℃
  • 맑음거창
  • 맑음합천23.6℃
  • 맑음밀양23.4℃
  • 맑음산청21.8℃
  • 맑음거제23.3℃
  • 맑음남해21.0℃
  • 맑음24.7℃
기상청 제공

365일 언제나 새로운 실시간 뉴스! 빠른 뉴스!!

최종편집일. 2024.05.18 21:19
롯데마트구미점, 새로운 매장으로 거듭나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구미점, 새로운 매장으로 거듭나다

전문 특화매장 중심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공간 제공

[구미뉴스]=롯데마트구미점은 지역 1등 점포로써 이번에 매장 전체 새단장을 진행하면서 롯데마트에서 만들어낸 전문 특화매장이 여러곳에 선보이게 되었다.

 

해빗(Hav'eat) 매장 - 자연지향적이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프리미엄급 상품을 취급하는 전문매장 룸바이홈 키친(Room X Home Kitchen - 단순 상품진열이 아닌 제안형 주방용품 전문매장 룸바이홈(Room X Home) - 공간 분위기의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변화를 제안하는 Lifestyle Shop 기존의류 매장에서 전문 매장인 잇스트리트(It Street) 와 테(TE) 매장도 새롭게 선을 보였다.

 

또한 영유아 전문 특화 매장인 로로떼떼 매장에는 영유아 관련 상품을 모두 진열을 하면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게 구성하여 기존 매장과는 특색이 있게 운영이 되고 있다.

롯데마트구미점 김보현 지점장은 “친환경,유기농,건강,휴식,개성 등 각자 추구하는 가치를 체험을 통해 쉽고 편하게, 여유있게 선택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3세대 대형마트의 핵심”이라며 “대형마트가 구매만 하러 오는 곳이 아닌 즐기러 오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매장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