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월)

  • 흐림속초13.7℃
  • 비17.2℃
  • 흐림철원15.3℃
  • 흐림동두천14.6℃
  • 흐림파주14.1℃
  • 흐림대관령15.6℃
  • 흐림춘천17.2℃
  • 흐림백령도12.4℃
  • 흐림북강릉20.8℃
  • 구름많음강릉22.4℃
  • 구름많음동해15.6℃
  • 비서울15.2℃
  • 비인천13.4℃
  • 흐림원주18.3℃
  • 비울릉도15.4℃
  • 비수원15.0℃
  • 흐림영월16.7℃
  • 흐림충주17.2℃
  • 흐림서산14.6℃
  • 흐림울진12.0℃
  • 비청주17.2℃
  • 비대전15.9℃
  • 흐림추풍령16.7℃
  • 비안동17.2℃
  • 흐림상주17.6℃
  • 비포항18.1℃
  • 흐림군산15.2℃
  • 비대구17.2℃
  • 비전주16.0℃
  • 비울산16.7℃
  • 비창원18.1℃
  • 비광주17.0℃
  • 비부산16.8℃
  • 흐림통영17.6℃
  • 흐림목포15.9℃
  • 비여수18.4℃
  • 구름많음흑산도14.2℃
  • 흐림완도17.2℃
  • 흐림고창15.1℃
  • 흐림순천18.0℃
  • 비홍성(예)15.0℃
  • 흐림16.1℃
  • 흐림제주17.3℃
  • 맑음고산16.0℃
  • 흐림성산18.8℃
  • 구름많음서귀포17.9℃
  • 흐림진주18.3℃
  • 흐림강화13.6℃
  • 흐림양평16.9℃
  • 흐림이천16.2℃
  • 흐림인제18.2℃
  • 흐림홍천17.5℃
  • 구름많음태백16.0℃
  • 흐림정선군16.7℃
  • 흐림제천16.6℃
  • 흐림보은17.2℃
  • 흐림천안16.6℃
  • 흐림보령14.8℃
  • 흐림부여15.3℃
  • 흐림금산16.8℃
  • 흐림16.0℃
  • 흐림부안15.9℃
  • 흐림임실18.0℃
  • 흐림정읍16.2℃
  • 흐림남원18.3℃
  • 흐림장수17.8℃
  • 흐림고창군15.4℃
  • 흐림영광군15.3℃
  • 흐림김해시16.7℃
  • 흐림순창군17.3℃
  • 흐림북창원18.0℃
  • 흐림양산시17.9℃
  • 흐림보성군19.1℃
  • 흐림강진군17.3℃
  • 흐림장흥17.9℃
  • 흐림해남16.4℃
  • 흐림고흥18.5℃
  • 흐림의령군18.2℃
  • 흐림함양군17.6℃
  • 흐림광양시18.8℃
  • 구름많음진도군15.5℃
  • 흐림봉화16.5℃
  • 흐림영주16.4℃
  • 흐림문경17.0℃
  • 흐림청송군16.2℃
  • 흐림영덕16.8℃
  • 흐림의성17.7℃
  • 흐림구미18.1℃
  • 흐림영천17.2℃
  • 흐림경주시17.0℃
  • 흐림거창16.9℃
  • 흐림합천18.5℃
  • 흐림밀양17.2℃
  • 흐림산청17.5℃
  • 흐림거제18.6℃
  • 흐림남해19.9℃
  • 흐림17.7℃
기상청 제공

365일 언제나 새로운 실시간 뉴스! 빠른 뉴스!!

최종편집일. 2024.05.05 23:40
롯데마트구미점, 새로운 매장으로 거듭나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구미점, 새로운 매장으로 거듭나다

전문 특화매장 중심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공간 제공

[구미뉴스]=롯데마트구미점은 지역 1등 점포로써 이번에 매장 전체 새단장을 진행하면서 롯데마트에서 만들어낸 전문 특화매장이 여러곳에 선보이게 되었다.

 

해빗(Hav'eat) 매장 - 자연지향적이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프리미엄급 상품을 취급하는 전문매장 룸바이홈 키친(Room X Home Kitchen - 단순 상품진열이 아닌 제안형 주방용품 전문매장 룸바이홈(Room X Home) - 공간 분위기의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변화를 제안하는 Lifestyle Shop 기존의류 매장에서 전문 매장인 잇스트리트(It Street) 와 테(TE) 매장도 새롭게 선을 보였다.

 

또한 영유아 전문 특화 매장인 로로떼떼 매장에는 영유아 관련 상품을 모두 진열을 하면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게 구성하여 기존 매장과는 특색이 있게 운영이 되고 있다.

롯데마트구미점 김보현 지점장은 “친환경,유기농,건강,휴식,개성 등 각자 추구하는 가치를 체험을 통해 쉽고 편하게, 여유있게 선택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3세대 대형마트의 핵심”이라며 “대형마트가 구매만 하러 오는 곳이 아닌 즐기러 오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매장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