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북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사 공개모집

기사입력 2020.02.06 22: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경북도서관은 지난해 1113일 개관 이후 2020년을 대표도서관 원년으로 삼아 도민과 함께 성장하는 경북대표도서관 구현을 모토로 도서관을 복합문화공간화 하여 새로운 도서관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에 책을 기반으로 강연 및 공연을 즐기고 체험하는 북(Book)·(() 문화아카데미, 북 콘서트, 어린이 독서캠프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형 독서문화프로그램과 주민 생애주기별 특화서비스 등을 개발운영한다.

    올해 상반기(3~ 6) 첫 정규 프로그램은 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독서와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으로, 10개의 강좌를 개설할 계획이다.

    이용자에게는 보다 다양한 콘텐츠의 프로그램을, 강사에게는 열린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폭넓은 경험을 가진 강사를 공개 모집해 도민의 다양한 정보욕구에 부응하고자 한다. 접수기간은 211일까지이며, 이메일과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창 경북도서관장은 도민이 도서관에서 정보를 얻고 문화를 즐기자는 염원을 담아 탄생한 경북대표도서관의 첫 정규프로그램인 만큼,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프로그램으로 잘 정착될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