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동농협 제48기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20.02.06 17: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인동농협(조합장 장우석)에서는 2월 6일(목) 본점 강당에서 제48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2020년도 조합 안되는 일은 없다, 노력하면의 슬로건아래 나중수 농협중앙회 구미시지부장을 비롯해 김현권 국회의원, 조규자 장석춘 국회의원 부인, 김득환 경북도의원, 안주찬 구미시의원, 박두호 구미시지회노인회장, 인동·양포·진미 동장 및 조합 임원, 조합원들이 대거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행사는 개회식에 앞서 조합의 주요사업과 행사 홍보 영상물을 시청에 이어 시상식, 조합장 인사, 치사, 축사, 자체감사 보고, 부의안건 의결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장우석 인동농협 조합장 매년 감소하는 농가인구와 경지면적, 가속화되는 고령화, 자유무역협정 확대에 따른 외국산 농산물 수입으로 인해 농민 조합원의 불안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위기를 기회로 여기고, 황소같은 추진력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전 임직원과 함께 멋진 결과를 만들어 내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또한, “나날이 발전하는 농협, 조합원 모두에게 행복을 드리는 농협을 만들기 위해 하면된다. 할 수 있다라는 믿음을 가지고 노력을 바탕으로 행동하고 실천해 변화와 혁신을 통한 멋진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합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들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직원표창에는 지기환 과장, 김상연 과장대리

    공로패에는 김호문, 박이선, 김경옥, 윤태상, 조숙희, 박영철, 박태동, 장재도, 장한진, 김혜진, 조옥이, 강희자, 현중기, 박영숙, 박병찬, 손동태, 박미애, 김경화, 박기범, 황민정 전 영농회장

    산하단체장 및 모범농가 시상에는 임대식 문화탐방 회장, 김경희 고향주부모임 회장, 김성해 산악회 전 회장, 박동석 조합원, 박창호 조합원

    우수고객 감사패에는 정진백씨, 정애경씨, 장연덕씨, 박영준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어 장학금 전달식에는 중·고등학생을 대표해 경북외국어고등학교 염세은 학생과 대학생을 대표해 부산대학교 박준현 학생이 장우석 조합장으로부터 장학금을 받았다.

     

    한편, 인동농협은 문화탐방, 산악회,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장수대학, 새벽봉사단, 취미교실 등 다양한 산하단체를 결성해 지역사회 공헌활동은 물론 조합원의 복지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어 사랑받는 농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인동농협은 현재 제14대 장우석 조합장을 비롯해 장인수 상임이사, 이사 8, 감사 2, 대의원 68, 조합원 2,036여명, 준 조합원 69,120여명, 직원 170여명으로 구성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