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신평2동 설 명절맞이 “무료 칼갈아주기” 봉사

기사입력 2020.01.23 18: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신평2(동장 지홍자)에서는 2020. 1. 23()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회장 이순용, 한복순)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관내 주민들에게 설 명절맞이 무료 칼갈아주기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 날 무료 칼갈아주기 봉사는 주민들의 좋은 호응으로 수년간 이루어지고 있는 봉사활동으로 관내주민과 주부 등 50여명이 각 가정에서 쓰고 있는 날이 무뎌진 부엌칼 등 200여점을 새것 같이 갈아 가면서 이번 명절에도 새마을남여지도자들 덕분에 편하게 차례 음식을 장만 할 수 있어 참 좋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이순용 새마을지도자회장과 한복순 부녀회장은 차가운 날씨에 손이 꽁꽁 언 듯 물집이 생길 정도로 힘은 들어도 주민들이 원한다면 앞으로도 칼갈이 봉사는 계속 이어 질 것이며 주민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에 진정한 봉사의 기쁨을 느낄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고 하였다.

    지홍자 신평2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남녀지도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의 구심점으로 활동하고 계신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