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언포럼 정기총회를 열어 (가칭)'경북바른언론인회'로 새로운 會名式 가져

기사입력 2019.08.16 15: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영언포럼(회장 서주달)은 16일(금) 오전 12시 경북탑뉴스 사무실에서 정기월례회 모임을 갖고 새로운 사업 구상과 새로운 회명 (가칭)경북바른언론인회 회명식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서주달 한국N신문본부장 ▶이순락 경북미디어뉴스 대표 ▶김형식 경북도민일보 본부장 ▶임양춘 구미뉴스 대표 ▶이정수 매일일보 본부장 ▶정욱영 한국요양신문 대표 ▶이진하 영남매일 구미본부장 ▶김현대 경찰일보 부장 ▶박미희 경북탑뉴스 차장 ▶남보수 대경일보 중부 본부장 등 10명이 참석했으며, 정회원인 김홍기 N 연합뉴스 본부장은 사정상 참석 못했다.

     

    (가칭)경북바른언론인회는 앞으로 매월 첫째주 수요일 월례회를 열어 참 언론인으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정론직필은 물론 지역발전에 이바지 할 각종 안건을 토의해 실천에 옮겨 나갈 것을 결의했다.

    또한, 이번 총회를 계기로 정회원 수를 15명까지 늘리기로 하고, 참신하고 언론인회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언론인이라면 본회의 전회원의 의결을 거쳐 가입 할 수 있다.

    언론인회의 사업으로 사단법인으로 등록된 ‘한우리글로벌 조합’과도 사업을 연계하여 자주, 자립, 자치적이란 캐치 아래 언론인 본분인 양심과 사실성을 바탕으로 국민 알권리 차원의 정론 직필 보도에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도 다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