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그곳에 가면 'Cafe 딜라잇'이 있다.

기사입력 2019.08.15 22: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시민의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이 강변공원 길 옆에 새로이 탄생했다.

     
    Cafe 딜라잇(054-432-5853. 김천시 강변공원길 10)은 직지사천 교동교 바로 옆에 위치하면서 지역민들의 힐링 장소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넓은 주차공간과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자랑하는 Cafe 딜라잇은 내·외부 공간이 무척 넓어 편안하고 안락함을 안겨주며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공간구조를 배려했다.

     

    특히 카페 딜라잇은 교동교 강변공원 입구에 위치하여 김천의 친환경적인 자연환경과 어울리는 아늑한 구조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깔끔한 인테리어와 차분하고 아늑한 구조로 마음이 편안해지고 아름다운 강변의 자연환경을 안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넓은 창과 탁 트인 공간구조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카페 안에서 바라보는 강변의 시원함이나 창가에 비치는 메밀밭 조경, 넉넉한 마음의 여유를 보여주는 강변의 나무들이 모두 딜라잇의 정원으로 가장 편안한 힐링과 휴식의 공간인 것이다. 

     
    카페 내부는 옆 손님을 신경 쓸 필요 없는 여유롭고 효율적인 공간 구조와 좌석 배치, 시선이 모이는 곳마다 화분과 장식물이 위치해 누구라도 편하게 해주는 쉼터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Coffee, Ade/Smoothie, Latte, Fresh Juice, 빙수, Herb, Tea, Beer 등 다양하게 준비된 메뉴도 알차지만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또한 알차다. 

     
    향기로운 커피향 가득한 편안한 분위기 속에 마음의 여유를 찾고, 눈도 호강하고 입도 호강하고, 분위기 또한 멋진 곳, Cafe 딜라잇은 다시 찾고 싶은 행복의 공간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