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LG이노텍 구미사업장, 아동권리 포럼서 아동여가놀이지원 후원금 2,500만원 전달

기사입력 2019.06.17 22: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LG이노텍 구미사업장은 12일(수) 금오공과대학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9 경상북도 아동권리 포럼 ‘경상북도 아동 여가 놀이 실태의 현주소와 미래’에 참석하여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LG이노텍 구미사업장(구미지원담당 김통영)은 구미시(부시장 김상철),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후원금 2,500만원을 전달하며 아동의 여가놀이에 대한 지원을 약속하고 아동 놀 권리 증진 활동에 대해 함께 동참함을 밝혔다.

    LG이노텍 구미사업장은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원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또한 경북 23개 시·군·구의 문화소외계층 아동에게 악기연주의 기회를 제공하는 경북천사오케스트라, 소외된 아동과 가정에 따뜻한 연말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 김장김치 담그기 등 연간 2억원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포럼에는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임종식), 경상북도(여성가족정책관 조광래), 구미시(부시장 김상철),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각 기관 관계자들은 아동 놀 권리 증진 활동을 위한 의견을과 방향성을 논의하고 지역사회의 실태에 맞는 제도 및 정책의 변화방안을 공유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