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3월 22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1)

기사입력 2019.03.23 02: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개면 주부배구선수단 우승 가즈아!
    「제27회 LG주부배구대회」도개면 선수단 발대식

    [구미뉴스]=구미시 도개면(면장 이수정)에서는 3. 21.(목) 18:00 도개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도개면체육회(회장 김기철) 주관으로 LG주부배구선수단, 체육회 임원 및 회원, 기관단체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회 LG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구슬땀 흘리며 연습하는 선수단을 격려하고 향후 연습일정과 방법, 대회준비 등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선수들은 도개중·고등학교 다목적강당에서 본격적 연습에 돌입하여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김기철 체육회장은 “바쁘신 가운데 발대식에 참석하여 응원과 격려를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도개면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이수정 도개면장은 “이번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땀을 흘리는 선수단과 체육회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LG주부배구대회가 지역발전과 화합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주원남 배구선수단 발대식
    선주원남동 주부 배구 선수단, 우승을 향한 힘찬 도약

    선주원남동(동장 노상진)에서는 2019. 3. 21.(목) 19:00 금오초등학교 도담관 강당에서 선주원남동 체육회(회장 조정래) 주관으로 도·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배구선수단 및 체육회 임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발대식에서 배구 감독 및 선수단 소개, 연습 및 대회 일정안내 등 배구대회까지의 계획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고, 모든 참석자들이 주부배구 선수들의 힘찬 출발을 한마음으로 응원하였다.

    조정래 체육회장은 “주부 배구 선수단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지금 이 기세를 배구대회까지 이어서 좋은 성과를 가져오겠다.”라고 말했다.

    노상진 동장은 “LG주부배구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선수단과 체육회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대회를 지역주민과 단체가 화합하고 결속되는 기회로 삼고, 모든 선수가 부상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임오동 선수단 발대식
    임오동 주부 배구 선수단 2연패를 향한 힘찬 도약 !

    임오동(동장 박만용)에서는 3. 21.(목) 18:30 임오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임오동 체육회(회장 김항희)주관으로 도․시의원, 선수단, 기관․단체회원 및 체육회 임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발대식은 도․시의원 및 기관단체장의 축하와 격려, 배구감독 및 선수단 소개, 연습일정 등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고, 모든 참석자들은 선수단과 한마음이 되어 필승을 다짐하였다.

    김항희 임오동 체육회장은 주부 배구 선수단에 대한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작년에 어렵게 우승기를 가져 온 만큼 반드시 대회 2연패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하였다.

    박만용 임오동장은 “대회를 준비하는 선수단과 체육회에 감사를 드리며, 주부배구대회를 통해 동민 모두가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고 하였다.

    봄기운 가득 담은 사랑의 반찬 전달
    마을보듬이, 취약계층 7세대에 밑반찬 전달

    진미동(동장 김태영)에서는 2019. 3. 22(금) 11:00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충혁)위원 15여명과 함께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마을보듬이 위원들은 직접 재료구입부터 손질 및 조리하여 맛과 정성이 가득담긴 불고기와 밑반찬 5가지를 포장하여 평소 식사해결이 어려운 독거노인 및 장애가구 7세대에 직접 전달하였으며, 건강과 안부를 묻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김태영 진미동장은 “밑반찬 지원으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가 활성화되어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동네가 되도록 앞으로 더욱 힘써 줄 것과 정성이 가득 담긴 사랑의 반찬 지원에 적극 참여해 준 마을보듬이 위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