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LG와 구미시민이 함께 김장 담그는 날 “같이 담고 가치 담다”

기사입력 2018.11.30 17: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LG자매사(LG전자, 디스플레이, 이노텍, 팜한농)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박종석)가 30일 ‘같이 담고 가치 담다’라는 주제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가 경운대학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LG경북협의회 박종석 회장과 채근욱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장, 류태영 LG전자 구미지원담당, 김통영 LG이노텍 구미지원담당, 김상희 팜한농 공장장, 김동의 한국노총 구미지부의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내빈으로 장세용 구미시장, 장석춘 자유한국당 경부도당위원장(구미‘을),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윤창욱․김득환 경북도의원, 권기만․장미경 구미시의원, 경운대학교 한성욱 총장, 구미경찰서 이성호 서장, 조정문 구미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참석해 김장 담그기 행사에 동참했다.

     

    또한 LG 경북협의회 소속 근로자들과 경운대학교 학생,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새마을부녀회, 기업사랑 줌마클럽, 헌병전우회 등 600여명이 참석 “같이 담고 가치담다”는 주제 아래 함께 김장을 담아 어려운 이웃과 복지단체에 나눠 주었다.

     

    이날 김장담그기 행사 진행 도중 댄스 장끼자랑을 진행해 신나는 김장담그기 즐거움을 더 했으며 끼가 많은 8명을 즉석에서 뽑혀 무대에서 서로의 댄스 실력을 발휘해 푸짐한 선물도 받았다.

     

    LG경북협의회의 한관계자는 “매년 이렇게 많은 분들이 김장담그기에 참여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LG는 구미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세계의 LG, 일등 LG가 되어 구미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2007년부터 12년째 매년 3,0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였고, 2010년부터는 저소득 아동들에게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크리스마스의 기적’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는 구미시 오아시스하우스사업에 참여하여 저소득 계층에 도배, 장판 등 주거환경개선 지원과 어르신 건강사진 촬영(분기 1회), LG주부배구대회, LG드림페스티벌, LG김장담그기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