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댄스팀‘천무’와 함께 중독문제 인식개선 위한 캠페인과 무대공연

기사입력 2018.11.07 12: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보건소(소장 구건회)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주현)는 오는 11월 3일(토요일) 지역의 댄스팀 ‘천무’와 함께 <2018 구미시 행복나눔박람회>에 참가하여 중독문제 인식 개선과 중독폐해예방을 위한 캠페인과 무대공연을 함께 실시했다.

      

    이번 <2018 구미시 행복나눔박람회>에서 가상음주체험, 보드게임, 알코올/스마트폰 선별검사를 통한 단기개입을 실시했고 댄스팀 ‘천무’가 무대공연으로 함께 참석하여 다소 딱딱할 수 있는 중독에 대한 정보를 글이나 말로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춤으로 표현하여 보다 쉽고 재미있게 중독은 치료가 필요한 병임을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무대는 지역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앵콜 요청으로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함으로써 <2018 구미시 행복나눔박람회>를 뜻깊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알코올, 인터넷, 약물, 도박문제 치유재활 및 예방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상담기관으로, 중독문제를 가지고 있는 대상자와 가족은 누구나 ☎054-474-9791,2로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전문상담과 다양한 치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