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 금오산 환경정화 봉사활동

기사입력 2018.10.22 17: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10월 20일(토) 9시, 고객만족서포터즈(회장 방진숙) 회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금오산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구미시민이 즐겨 찾는 금오산 매표소 입구에서 할딱고개까지 산행 하며 길에 산재되어 있는 담배꽁초, 휴지 등 쓰레기를 수거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금오산 환경 조성에 기여하였다.

     

    고객만족서포터즈는 2006년 7월에 구성된 구미시 시민만족과 소속 단체로 회원 38명이 연중 국민신문고, 생활불편신고 앱 등을 통해서 고객의 소리 등록과 매월 조별로 민원만족도 설문조사와 같은 주된 활동과 더불어 새마을알뜰벼룩장터 재활용품 판매 및 수익금 전액 기부 등 틈틈이 사회 봉사활동을 해왔다.

    방진숙 고객만족서포터즈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구미시민이 사랑하고 구미의 상징인 금오산을 보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회원들간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영일 시민만족과장은 “휴일임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고객만족서포터즈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하고, “오늘 봉사활동에 참여하신 회원들을 비롯해서 금오산을 찾고 오르는 많은 사람들이 금오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