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태웅, 아파트단지 내 물놀이장 개장 주민들의 큰 호응

기사입력 2018.08.17 18: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태웅(대표이사 최건호, 사장 구자근)은 7월 19일 수요일부터 형곡금호어울림포레를 시작으로 아파트단지 내에 '2018년 아파트관리업체 태웅과 함께하는 물놀이장'을 개장하여 입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지 안에 마련되는 물놀이장은 (주)태웅에서 지원한 대형풀장과 미끄럼슬라이드, 유아용풀장, 슬러쉬, 솜사탕, 팝콘기기를 갖추고 입주민과 어린이들이 즐거운 여름을 나도록 했다.

     

    7월 19일부터 시작하여 8월 19일까지 막바지에 다다른 물놀이장은 ㈜태웅이 관리하고 있는 아파트를 대상으로 3~4일씩 오전11시 ~ 오후 5시까지 폭염특보 속에 지친 어린이와 그 가족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기고 쉴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입주민뿐만 아니라 지역민까지 크게 환영하고 있다.

     ▶(주)태웅 최선호 상임고문(좌), 장근성 옥계e편안세상 자치단체 회장

    입주·지역민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태웅은 구미 뿐 아니라 김천, 상주, 문경, 칠곡, 경산, 울진 등 회사에서 관리하고 있는 전국 90여개 아파트에서 물놀이장을 개장함에 따라 향후, 아파트 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학을 맞아 매일 야외로 피서를 떠날 수 없는 부모들에게는 너무나 반가운 시설인 물놀이장을 벌써 4년째 운영하고 있는데 주민들은 대환영이다.

     

    입주민들이 원하는 최상의 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는 (주)태웅은 경영이념인 성실과 정직, 봉사로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신뢰를 획득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