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교육지원청, 직장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

기사입력 2018.07.19 17: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은 7월 19일(목) 오전 10시 경상북도청소년수련원에서 구미경찰서에서 근무하는 학부모 200여명을 대상으로 직장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을 실시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교육은 교육수요자인 학부모가 학교교육, 교육정책 수립 등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학교를 찾아가기 어려운 직장인 학부모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육 서비스 및 직장인 학부모의 교육 참여 문화를 확산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에 부합하기 위해, 인평중학교 문태수 교장선생님을 강사로 ‘부모와 자녀의 올바른 대화’라는 주제를 가지고, 구미경찰서로 찾아가는 학부모교육을 실시하였다.

      

    구미경찰서 직원들은, “평소에 근무 시간에 쫓겨 학교를 찾아가 자녀 교육에 대해 상담받기 어려웠는데 오늘 이렇게 직장으로 찾아와주어서 고맙다”고 참가소감을 말하였다.

    구미교육지원청 추미애 교육지원과장은 “최고의 스승은 학부모라고 학부모교육의 중요성을 말하며, 아울러 직장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시간을 할애해 주신 구미경찰서 이성호 서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요청하는 직장이 있다면 적극 찾아가는 학부모교육을 활성화하겠다󰡓고 덧붙였다.

    구미교육지원청은 2018년 직장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의 첫 번째 행사로 개최된 구미경찰서 학부모 교육을 시작으로 구미 관내 공공 기관과 기업체에서 직장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어 직장인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