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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서포터즈 2/4분기 교육 및 간담회

기사입력 2018.07.11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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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미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고품격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민이 평소 불편해하는 민원제도를 발굴·개선 추진코자 고객만족서포터즈(회장 방진숙) 2018년 2분기 교육 및 간담회를 7월 11일(수) 구미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활동우수자에 대한 시상을 하고 2분기 성과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2018년 상반기는 총82건의 고객의 소리를 시에 전달하여 생활 주변 불편사항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다.

     

    또한, 서포터즈 회원들은 우수활동사례를 통해 활동방법을 서로 공유하는 등 참여도가 적은 회원들에게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며 앞으로 활발한 고객만족서포터즈 활동으로 소통과 화합으로 열린 창의시정 구현에 밑거름이 될 것을 다짐하였다.

    박성애 복지환경국장은 “고객만족서포터즈의 활동이 행정의 변화와 행정과 시민간의 신뢰를 쌓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음을 강조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시민중심의 행정의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해주기를”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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