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법포럼경북로스쿨, 제7회 동시지방선거 동문 당선자 환영식 개최

기사입력 2018.06.20 15: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국가법정책포럼은 19일 포항창조경제혁신센터 세미나실에서 제7회 동시지방선거 법포럼경북로스쿨(원장 전정주) 포항 동문 당선자 환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법포럼경북로스쿨에서는 1명의 경북도의원과 3명의 포항시 의원이 탄생됐다.

    당선된 4명 중 이재도 경북도의원, 허남도 포항시 의원, 박칠용 포항시 의원 당선자는 현재 법포럼경북로스쿨 포항4기에 재학 중이고 이나겸 포항시 의원 당선자는 제1기 졸업생이다.

    법포럼경북로스쿨 4기 원우회장인 이재도 도의원 당선자는 “선거기간 동안 응원해 준 동문, 배려해 준 법포럼경북로스쿨과 교수님들께 감사하고 당선된 만큼 이제는 지역주민 모두와 화합의 손을 맞잡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해서 굵은 땀방울을 흘리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황인식 법포럼경북로스쿨 고문은 환영인사에서 “ 동문 당선자들이 모교발전과 희망이 넘치는 살아있는 포항을 만드는 일에 중심이 돼 달라”고 주문했다.

    환영식에는 서종수 2기회장(반도호이스트크레인 대표), 서일주 3기회장(포항녹색희망자전거사업단 단장), 김잠분 3기 부회장(포항환경보존감시단 단장), 전경춘 4기 여성회장(주 자연스레 대표), 황옥례 4기 부회장(포항환경보존감시단 부단장) 네오시스템 최영철 대표 등 재학생 및 동문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한편 법포럼경북로스쿨과 동문들은 이번 6· 13지방선거에서 당선된 4명의 동문들이 차질 없이 원만한 의정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기로 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