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남구미로타리클럽 창립30주년기념 조형물 기증식 개최

기사입력 2018.04.20 17: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권한대행 이묵)는 4월 20일(금) 오후 4시 금오산대주차장 예총건물 앞 녹지공간에서 남구미로타리클럽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형물 기증식을 가졌다.

     

    남구미로타리클럽(회장 권순웅) 창립30주년을 맞이하여 제작한 동행이라는 작품은 폭 2미터, 높이 4미터의 조형물로서 힘든 고난을 우산으로 막아주고 서로 도와주며 살아가는 모습을 원형거울을 통하여 전파하는 의미를 형상화한 작품이다.

      

    한편 이번 기증식에는 자매결연클럽인 대만 신점벽담클럽회원 20여명이 축하차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남구미로타리클럽은 초아의 봉사정신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88년 창립하여 30년의 역사가 흐르는 동안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희망과 행복을 주는 지역사회 동반자로서 지난 2008년 20주년에는 1천만그루 나무심기 운동에 동참하여 원평동에 헌수동산을 조성 구미시에 기증한 바 있다.

    설동주 건설도시국장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봉사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기원하는 마음을 잘 표현한 작품으로 금오산과 올레길을 찾는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초아의 봉사정신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감사드린다” 고 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