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3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3)

기사입력 2018.04.13 18: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공단2동 통장 위촉식
    신임 2개통 통장에게 위촉장 수여

    [구미뉴스]=공단2동(동장 손정애)에서는 2018. 4. 13.(금) 14:00, 동장실에서 신임 통장 2명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위촉 통은 사원아파트 리모델링 등으로 장기간 공석 상태로 있던 11통과 22통에 신임 통장 2명을 신규 위촉하고, 동장님의 위촉장 수여와 통장의 임무수행에 관한 교육, 시·동정 안내와 당부사항 순으로 진행되었다.


    위촉받은 통장들은 앞으로 주민들의 의견을 모아 작은 불편도 찾아 해결 해 나가고 동과 주민의 가교역할을 수행하여 동발전과 주민화합은 물론 지역발전을 위한 작은 봉사실천에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손정애 공단2동장은 위촉된 통장들에게 선거에 앞서 선거 중립 의무와 담당 통은 물론 동 전체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살기좋은 공단2동을 만드는데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4월 광평동 기관단체협의회 회의

    광평동(동장 박영일)에서는 2018. 4. 12(목) 11:00 광평동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에 앞서, 그동안 체육회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수고한 안효용 회장을 이어 지난 2. 27 신임 체육회장으로 추대된 현용민 회장의 인사가 있었다.

     

    본회의에서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관람행사 결산을 안건으로 토의를 하였으며,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6.13 제7회 전국지방동시선거 주요일정,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구미관광 시티투어 운영,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당면사항을 설명하고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각 기관·단체의 협조사항 안내가 있었다.

    박영일 광평동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늘 솔선해 주시는 기관단체장들께 감사드리고, 다가오는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가 동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어울림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하였다.

    지산동 새마을남·녀협의회 4월 월례회의

    지산동(동장 지영목)에서는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노정식, 이정옥) 주관으로 4. 12(목) 19:00 지산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윤창욱 도의원, 박교상·정하영 시의원 및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남·녀협의회 4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선거관련 유의사항,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도량 모아모아카드, 산불예방 홍보, 일자리 안정자금 사업, 구미 관광 시티투어 등 각종 시정사항을 안내하고 그밖에 LG주부배구대회 및 행복한보금자리만들기 사업 등을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지산동 새마을부녀회 총무 자리에 김미영 5통 부녀회장을 새마을부녀회 총무에 인준하였고, 이정옥 동 부녀회장이 직접 인준서를 수여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영목 지산동장은 “새마을협의회가 있어 지산동이 나날이 발전하는 힘이 된다. 지산동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셔서 더욱 발전하는 지산동을 만들어주시기 바라며, 오늘 새롭게 선임된 김미영 총무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새마을협의회를 격려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