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3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8.03.23 17: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승리는 우리것 ~ 천생리그 우승하자 !!
    공단2동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발대식

    [구미뉴스]=공단2동(동장 손정애)에서는 3월 22일(목) 18:30, 구미세관 배구장에서 공단2동 체육회(회장 김동휘)의 주관으로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체육회 임원과 선수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에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선수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은 체육회장 인사, 시의원 축사, 주부배구선수단 소개 및 훈련일정 안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고, 참석한 유관기관, 자생단체장과 체육회원들은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김동휘 체육회장은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발대식에 참석해 주신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선수들이 충분한 기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하겠으며, 열정이 그 어느때 보다도 뜨거워 큰 성과가 기대 된다며 참석한 선수들을 격려하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손정애 공단2동장은 생업에 충실하면서 귀한 시간을 내어 공단2동의 화합을 위해 선수로 참여해 준 선수단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필승을 다짐하며, 좋은 성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원평1동 자연보호 봄맞이 대청결운동

    원평1동(동장 이재근)에서는 3월 22일(목) 오후5시, 원평동 중앙로 주변 쓰레기 취약지구를 자연보호협의회(회장 허쌍순) 회원 20여명과 함께 자연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월례회를 마치고 매월 정기적으로 추진을 해온 자연정화 활동중 특히 봄을 맞아 중앙로 주변 취약지구를 중점 점검하여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하였다.

      

    허쌍순 자연보호협의회장은 “나부터 솔선수범하여 주변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 자연보호 활동으로 인해 지역주민들에게 지역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가고 신자연보호 정신문화를 전파 시키는 지역의 환경 지킴이로서의 마중물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재근 원평1동장은 자연보호회원들이 깨끗한 원평1동을 만들어 나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줌으로써 원평1동의 환경이 크게 개선된데 대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꽃향기로 가득 찬 동네
    지산동 봄꽃 식재

    지산동(동장 지영목)에서는 3. 23(금) 9시, 공공근로 및 노인일자리사업 근로자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센터 앞 화분, 도로 주변 가로화단 등에 봄의 전령인 팬지 700여 본을 식재하였다.

     

    이번 봄꽃 식재는 3월을 맞이하여 지산동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봄의 정취를 제공하고자 실시되었으며, 대로변에 색색깔의 팬지를 식재함으로써 화사한 거리미관을 조성하였다.

      

    작업에 참여한 노인일자리 근로자는 아름다운 지산동을 만드는데 일조하게 되어 뿌듯하며, 팬지로 단장된 거리를 보니 봄이 왔음을 실감하여 마음이 설렌다고 전했다.

      

    지영목 지산동장은 봄꽃을 식재한 공공근로 및 노인일자리사업 근로자들의 노고를 치하했으며, 봄꽃처럼 아름답고 쾌적한 지산동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