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9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1)

기사입력 2018.03.19 15: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26회 LG주부배구대회 송정동 선수단 발대식 개최
    우승을 위한 힘찬 스파이크!!

    [구미뉴스]=송정동(동장 김언태)에서는 3. 16(금) 19:00 송정동체육회(회장 송원호) 주관으로 송정초등학교 다목적강당에서 도․시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회원, 배구선수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LG주부배구대회를 위한 필승의 송정동 배구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배구선수단을 격려하고, 향후 배구 연습일정과 대회준비 등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선수단과 참석한 관계자 모두 필승의 각오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원호 체육회장은 “금년에도 주부배구대회를 위해 선수단 응원과 격려를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선수단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체육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김언태 송정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송정동을 위해서 올해도 변함없이 참여해준 선수들에게 감사드리며, 승패를 떠나서 이번 대회가 지역주민의 화합을 이루는 장이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격려 하였다.

    신평1동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
    26번째 참여하고 즐기는 줌마들의 축제 준비 완료

    신평1동(동장 이용우)에서는 2018. 3. 16(금) 17:00 신평초등학교 대강당에서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체육회 회원, 배구선수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선수 소개, 연습일정, 당면사항 등에 대해 논의 하였으며 주부배구선수단을 격려하고, 단체와 선수단의 역량을 결집하여 우승에 한발짝 다가서는 강한 의지를 다지는 결연한 자리가 되었다.

     

    김점용 체육회장은 발대식에 참석해 주신 내빈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안전사고 없이 4월의 하늘에 주부 9단의 기와 끼를 발산하여 우승기를 드높일 수 있도록 단체장들과 협력하여 주부배구선수단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을 피력하였다.

      

    이용우 신평1동장은 LG기 주부배구대회에 신평1동을 대표하여 참여해 준 선수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리그 우승 시 시상금에 매칭되는 격려금 지원 약속을 통해 선수들의 사기와 투혼을 진작시키는 유쾌한 발대식을 가졌다.

    쾌적한 주거환경은 우리가 책임진다
    진미동 환경미화원 간담회 개최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3. 16(금) 12시 관내 식당에서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도심환경 조성을 위해 수고가 많은 환경미화원과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누구보다 먼저 거리에 나와 깨끗한 주거환경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환경미화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원룸이 밀집한 지역적 특성으로 발생하는 불법쓰레기에 대한 대책을 논의하고 현장에서 겪고 있는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격이 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환경미화원의 열악한 현실을 잘 알고 있다. 주민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맡은바 최선을 다하는 환경미화원 여러분이 있어 주민이 행복할 수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작업 시 발생 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