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5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8.03.15 16: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연석회의 및 윷놀이 한마당
    살기좋은 도량동을 만들기 위한 화합과 친목의 시간

    [구미뉴스]=도량동(동장 전명희)에서는 3. 14(수) 18:00,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주관으로 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시의원,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등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3월 새마을연석회의 및 윷놀이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연석회의는 3R 자원재활용품수집경진대회 등 당면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진 뒤 부녀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소고기 국밥을 함께하고, 직원 및 회원 상호간 친목 도모를 위해 4명씩 9개 팀으로 구성하여 단체전 토너먼트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윷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최석진 새마을협의회장과 서묘순 부녀회장은 대회가 끝난 후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수여하여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했으며, 전명희 도량동장은 윷놀이 한마당 준비를 위해 애쓰신 새마을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승패를 떠나 직원 및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상호간 모두가 화합되고 친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기관․단체간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으로 살기좋은 도량동을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하였다.

     

    진미동의 화합과 단합은 주부배구로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진미동 선수단 발대식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3월 14일(수) 15시부터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LG기 주배구대회 발대식을 장영석 도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자생단체장, 체육회 임원, 선수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미동선수단의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은 체육회장 인사, 도․시의원 축사, 주부배구선수단 인사 및 훈련일정 안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고, 참석한 유관기관, 자생단체장과 체육회원들은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안해철 체육회장은 선수단이 우승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각오를 밝혔고, 선수단을 대표하여 서연기 선수는 대회 전일까지 훈련에 전념하여 좋은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생업에 충실하면서 귀한 시간을 내어 진미동의 화합을 위해 선수로 참여해 준 선수단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