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5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1)

기사입력 2018.03.15 16: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맛있는 나눔
    국빈대반점 천원의 행복 3월 행사 개최

    [구미뉴스]=원평1동(동장 이재근) 국빈대반점(대표 최상필)에서는 3월 14일(수) 오전 11시부터 원평1동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원의 행복’ 3월 행사를 가졌다.

      

    ‘천원의 행복’행사는 매월 두 번째 수요일에 자생단체 회원들과 직원들의 자원봉사로 진행되며, 손님들에게 자장면을 1그릇 1,000원에 제공하여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가정의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후원해 오고 있다.

    이재근 원평1동장은 매달 아낌없는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최상필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통해 행복으뜸 원평1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해평면 선수단 발대식 개최

    해평면(면장 김영준)에서는 3월 14일(수) 오후 18:30 해평면체육회(회장 문영주) 주관으로 도․시의원과 주부배구선수단, 체육회 임원 및 회원, 기관․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평면 체육회 사무실에서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제26회 LG기 주부배구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을 격려하고 향후 연습일정과 대회준비 등에 대해 전반적인 논의를 하였으며, 선수단들은 필승과 결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창일 감독은 선수단을 대표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으며, 발대식 후 선수들은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하였다.

    문영주 해평면 체육회장은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발대식에 참석해 주신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선수들이 충분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하겠으며, 이번 행사가 지역발전과 화합을 이루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였다.

    김영준 해평면장은 LG 주부배구대회를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선수단과 체육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화합된 모습을 보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형곡1동 자연보호협의회
    자연정화활동 및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형곡1동(동장 박경하)은 3월 14일(수) 11:00 자연보호협의회 (회장 박병철) 회원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택가 및 등산로 주변에서 정화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자연정화활동은 본격적인 행락철을 앞두고 생활지 주변 생활쓰레기, 담배꽁초, 폐자재를 일제히 정비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 하였고, 또한 인근 등산로에서 산불조심특별대책기간 산불조심 캠페인을 전개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였다.

     

    정화활동에 함께한 박경하 형곡1동장은 “지난 달 주민화합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대회에 다과와 음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도 자연보호협의회가 앞장서서 주민화합과 자연정화활동을 왕성하게 전개하여 쾌적한 형곡1동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