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3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8.03.13 16: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공단2동 -공단을사랑하는모임- 월례회의

    [구미뉴스]=공단2동(동장 손정애)에서는 2018. 3. 12.(월) 18:30,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공사모(회장 이정욱)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월례회의를 가졌다.

     

    이 날 회의에서는 지난 3일 “제20회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 주민화합행사”를 성공적으로 주관해 준 청년회 전병민 회장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였으며, 예정된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 회원 참여 당부는 물론,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 홍보와 생활속 주민불편사항에 대한 의견 수렴 등 자생단체간의 정보 공유와 공단2동 발전을 위해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다.

     

    손정애 공단2동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단2동의 발전은 공사모 회원분들의 지역에 대한 관심과 봉사가 제일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하였으며, 특히 지난 금요일 먼 거리와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평창 동계패럴림픽 개막식에 함께 해 주신 공사모 회원분들과 주민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다.

    나라사랑 숭고한 얼 우리가 이어 간다 !
    진미동 새마을 남녀 지도자 구미인동 3.1문화제 어묵봉사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3. 12(월) 14:00부터 진미동 새마을남녀지도자(회장 이한성, 회장 장종현)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동3.12독립만세운동기념탑에서 열린 제15회 구미인동3.1문화제에 어묵봉사를 실시하였다.

      

    제15회 구미인동3.1문화제는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라사랑의 정신을 지역주민들에게 전파하는 뜻깊은 행사로서 진미동 새마을남녀지도자가 합심하여 문화제에 참석한 지역주민 및 학생들에게 따뜻한 어묵을 대접하였으며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여 이웃사랑 및 봉사정신의 마음을 보여주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바쁜 일상생활 중에서도 어묵봉사를 해준 진미동 새마을남녀지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봉사하는 마음 및 나라사랑하는 정신이 지역주민들에게 반드시 전해졌으리라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진다.”라고 참석자들을 격려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