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9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8.01.19 17: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양포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식
    새마을 발전을 위한 힘찬 첫걸음!!

    [구미뉴스]=양포동(동장 장웅재)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2018. 1. 18(목) 14:00에 도․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양포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전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이임사, 신임회장의 취임사, 내빈 축사와 신입회원에 대한 인준서 수여, 기념사진 촬영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만기, 방지숙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새마을지도자들의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봉사에 감사드리며 비록 임기는 다하였지만 가까이에서 양포동새마을의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응원하겠다고 하였다.

     

    신임 송태웅 협의회장, 김광자 부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재임기간 동안 새마을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적극 활동에 임해주신 전임 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봉사 정신을 통한 이웃사랑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장웅재 양포동장은 이임하시는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마을지도자여러분들로 인해 더욱 활기차고 인정이 넘치는 양포동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새로 취임한 송태웅, 김광자 회장님 및 전 회원 모두가 화합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자연보호와 녹색생활 실천으로 Green-眞美 만들자!
    2018 진미동 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1. 19(금) 11:00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임순득) 주관으로 김태근 구미시의회 부의장, 안주찬 구미시의회 운영위원장,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년 진미동 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는 지난 1월 5일 진미동장으로 부임한 황영한 동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2017년 결산 및 감사보고, 2018년 사업계획 설명, 신입회원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자연보호협의회 활동 활성화를 위한 심도 있는 토의와 회원 상호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임순득 자연보호협의회 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적극 참여해 주신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무술년 새해에도 더욱 합심하여 우리 자연보호협의회가 진미동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서자”며 회원들의 참여를 당부하였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10여년간 근무하던 진미동에 동장으로 부임한 만큼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미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도 그린시티 구미의 위상에 걸맞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진미동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2018년 상모사곡동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상모사곡동 체육회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며

    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에서는 2018. 01. 18(목), 16:30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김지식 도의원, 김상조 시의원, 김 균 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상모사곡동 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주요 시정 홍보사항 전달을 시작으로, 2017년 결산보고 및 2018년 활동계획 수립, 회칙개정 및 기타안건 토의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회의 후 관내식당에서 회원 단합과 결의를 다지는 화합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번 총회를 통해 김 균 체육회장은 작년 한내동안 LG주부배구대회를 비롯한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올 한해 체육회의 활성화와 화합을 위하여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였다.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체육회의 활성화를 통해 체육회가 구미지역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격려하였으며, 앞으로도 체육회의 화합과 단결을 통해 모든 동민들이 건강하고 살기좋은 상모사곡동을 만들어 갈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