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겨울맞이 나눔실천 LG 상생의 철학

기사입력 2017.11.24 16: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1월 24일(금) 9시 경운대학교 체육관에서 LG경북협의회(회장 LG전자부사장 이충호)의 후원으로 LG 사랑나눔 김장담그기&행복꾸러미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LG두드림 봉사단을 비롯한 LG자매사 임직원 200여명과 경운대학교 학생150여명,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기업사랑줌마클럽 60여명이 참여하여 봉사자들의 정성이 담긴 손길로 버무린 김치 6,500여포기와 쌀을 지역사회복지시설 및 결연세대에게 전달하였다.

      

    또한, 올해는 구미푸드마켓과 함께 지역 내 위기가정 200세대에 식용유, 참기름, 밀가루 등 14종으로 구성된 LG행복꾸러미 기트도 포장하여 함께 전달하였다.

     

    이충호 LG경북협의회장은 “LG사랑나눔 김장담그기와 행복꾸러미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가정 곳곳에 LG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LG경북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요즘 특히 어려운 이웃의 관심이 부족한 시기에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LG경북협의회는 LG전자, 디스플레이, 이노텍, 루셈, 팜한농 5개의 자매사가 1995년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위해 탄생하였고 지역과 기업을 잇는 매개체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매년 LG주부배구대회, LG드림페스티벌, LG 김장담그기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