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LG두드림봉사단 일일 손자,손녀가 되어 함께한 나들이

기사입력 2017.10.23 15: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LG경북협의회(회장 이충호)는 10월 21일(토) 포항시 일대에서 LG두드림봉사단과 금오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LG와 함께하는 한마음 나들이” 활동을 진행하였다.

     

    'LG와 함께하는 한마음 나들이' 는 구미지역 LG 5개 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루셈, 팜한농) 임직원 연합봉사단인 LG두드림봉사단의 사회공헌활동으로, 구미 지역 내 65세 이상 어르신들과 함께 포항시에 방문하여 진행하였다.

    포항 포스코 견학, 죽도시장 및 포항 크루즈 투어 등을 진행하여, 어르신들에게 일일 손자 손녀가 되어, 평소 다른 지역으로 나들이가 힘드셨던 어르신들과 함께 가을 나들이를 함께하여, 어르신뿐만 아니라 뜻 깊은 주말을 보내었다.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관장(법 등)은 “아직까지도 우리주변에는 사람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습니다. 가족으로부터 단절되어 홀로된 생활을 하는 노인들의 걱정은 외로움이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옆에서 함께 해주는 것이기에, LG가 어르신들을 모시고 함께 해주어서 큰 도움이 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지역친화기업인 LG는 지역주민과 상생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활동을 개발하고자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