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꿈을 펼쳐라 구미에서 제17회 LG드림페스티벌

기사입력 2017.10.11 18: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LG자매사 (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루셈, 팜한농)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이충호)에서 주최하는 제17회 LG 드림페스티벌이 10월 14일(토) 구미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된다.

     

    LG드림페스티벌은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구미에서 개최하고 있는 전국 청소년 대표 문화축제이다.또한 이 행사를 통하여 D 김태우, 10센치 권정렬, 한류열풍 황치열, 팝핀여제 주민정, 트로트 후계자 류원정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하였다.

     

    지난 9월 9일부터 부터 서울, 대구, 부산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500여개 팀, 1,300여명의 청소년들이 치열한 경쟁을 거쳐 가요/그룹댄스 각 부문별 TOP3 총 6개팀이 최종선발 되었다. 선발된 TOP3가 10월 14일 구미시민운동장 특설무대에서 결선무대에 올라 우승을 향해 뜨거운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히 올해부터 전국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 TOP 3 에 올라온 6개팀 40여명에게 자신들의 꿈에 한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LG드림캠프’를 운영한다.

     

    10월13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금오산호텔에서 진행되는 ‘LG드림캠프’는 음악감독, 연예기획사 관계자 등의 부문별 전문가에게 연예계 트렌드 및  진로를 탐색하는 강연, 보컬 연습, 무대 연출 등 다채로운 멘토링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가요부문 TOP3 에게는 디지털 싱글 음원 제작을 지원하고, 그룹댄스 TOP3 에게는 프로필 영상 촬영의 기회가 제공되며, 본선 당일 6개팀 전원에게 전문 코디네이터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지원해 연예인 못지 않은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대행사로 행사장 내/외부에서는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푸드트럭 Zone, 다양한 체험부스 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 “LG드림페스티벌은 그동안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해 왔다면 이제는 청소년들의 꿈을 직접 지원하기로 했다.”며 “올해부터는 참가자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꿈을 가진 청소년들의 무대를 많은 시민들이 와서 보시고 격려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17회 LG드림페스티벌에는 가요/그룹댄스부문 TOP3팀의 경연과 인순이와 TOP3가 함께하는 합동공연이 펼쳐진다. 뮤지컬 배우 윤형렬, 임혜영, 씨잼, 민경훈, 인순이, MXM, 마마무, B.A.P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여 구미의 가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