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늘은 내 생애 가장 첫 날이자, 젊은 날 !

기사입력 2017.09.27 17: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9. 27(수) 09:00 송정동 송리 경로당에서 LG 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지부장 채근욱) 사진촬영봉사단이 참여하여 지역내 어르신 3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사진 무료 촬영 봉사활동을 펼쳤다.

     

    LG 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 사진촬영봉사단 15명은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경로당에 임시 사진관을 설치하고 건강사진을 촬영했다.

      

    봉사단원들은 어르신들의 이동을 돕고, 긴장하신 어른신들에게는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는 등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되었고, 촬영을 마친 어르신들에게는 음료수와 빵을 간식으로 나눠드렸다.

      

    또한, 이철 헤어커커 인동점(원장 권민경) 봉사자도 함께 참여하여 사진 촬영 전 머리 손질과 화장도 함께 해주어 어르신들은 더욱 아름답고 멋진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다. 한편, 오늘 촬영한 사진은 10월경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내 남은 인생의 가장 첫날이자, 가장 젊은 날인 오늘의 특별한 순간을 어르신들에게 선물해 주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 준 봉사단원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LG 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 사진촬영 봉사단은 사진에 관심 있는 초보자부터 뛰어난 촬영기술을 자랑하는 실력자까지 사진과 봉사에 열정을 가진 다양한 직원 30여명으로 구성되어, 2013년부터 매분기 1회 총 17회에 걸쳐 구미, 칠곡지역의 어르신에게 건강사진 촬영 재능기부를 해오고 있어 시민들의 복지체감도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