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7.07.20 19: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선주원남동, 여름맞이 환경미화원 식사 대접
    무더위에 지친 환경미화원 사기진작 나서.

    [구미뉴스]=선주원남동(동장 변동석)에서는 대혜골 백숙 나지헌 대표의 후원으로 07월 20일(목) 무더위에 지친 환경미화원들의 점심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나지헌 대표는 “열악한 날씨 속에서도 묵묵히 선주원남동 청결을 위해 애쓰는 환경미화원들을 위해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한 뒤 기회가 되면 자주 이런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약속하였다.

     

    강해동 환경미화원은 “당연히 환경미화원들이 해야 할 일을 하는 것뿐인데 이런 대접을 받아서 송구스럽다.”고 말하며 선주원남동 청결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변동석 선주원남동장은 “이런 귀한자리를 마련해준 나지헌 대표와 무더운 여름철에도 선주원남동 청결을 위해 변함없이 애쓰는 환경미화원들에게 모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였다. 이후 선주원남동 청결을 위해 가능한 많은 지원을 하겠다는 약속을 하며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월례회의 및 자연정화활동 실시
    깨끗하고 쾌적한 선주원남동은 우리가 책임진다!

    선주원남동(동장 변동석)에서는 2017. 7. 20(목) 9시 선주원남동자연보호협의회(회장 강욱자)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의 및 봉곡동 일원과 주변 등산로에 대한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월례회의에서는 그간의 활동과 업무에 대한 보고와 함께 여러 시·동정 협조사항을 전달하였고, 회의 후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봉곡동 일원 및 주변 등산로의 잡초 제거 및 각종 쓰레기 수거 등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하였으며 더불어 저탄소 녹색환경 조성을 위한 자연보호 캠페인도 실시하였다.

      

    강욱자 자연보호협의회회장은 우리 동의 녹색환경 조성에 밑거름이 되는 자연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며 쾌적하고 깨끗한 선주원남동 조성에 이바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변동석 선주원남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지속적인 활동과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선주원남동의 깨끗하고 쾌적한 자연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송정동새마을부녀회 7월회의 개최

    송정동(동장 강응서)에서는 7월 20일(목) 오전 10시30분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도‧시의원을 비롯한 새마을부녀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 7월 10일자 인사이동으로 송정동으로 새로 전입한 직원들의 인사를 시작으로, 2017년 정기분 재산세 납부 안내, 폭염대비 취약계층 보호, 읍면동 복지허브화 홍보, 구미시민 자전거보험 가입 및 민선11년 주요사업성과 홍보 등 시정 홍보사항 등을 전달하고 새마을관련 당면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였다.

    강응서 송정동장은 “삼복더위에 건강 유의하길 바라며 하반기에도 각종 새마을 행사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