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Wee센터,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 심리치료연계사업 기탁식

기사입력 2017.03.28 18: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 Wee센터는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경북서부지부(지부장 박세정)와 지난 3. 27(월) 오후 2시 구미교육지원청 별관 대회의실에서 심리치료연계사업 ‘Wee are Good mind’ 프로그램 기탁식을 가졌다.

      
    심리치료연계사업 “Wee are Good mind”는 굿네이버스가 구미Wee센터에 500만원의 심리치료지원금을 기탁하고, 구미Wee센터는 받은 기탁금에 비례하여 400만원을 대응투자 함으로써, 심리치료가 필요한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구미Wee센터는 심리치료가 필요한 저소득 가정 학생 15명을 선정하여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경북서부지부에 연계하여 심리치료비를 지원하며, 2017년 한 해 심리치료와 지원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에 대한 지속적인 사례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 교육장은 “민관이 협력해 관내 저소득 가정의 아동 중 지속적인 심리치료가 필요한 아동에 대한 장기심리치료 및 통합적복지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은 뜻 깊은 일”라고 전했으며,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경북서부지부(지부장 박세정) 지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층의 아이들에게 단순 1회성 프로그램 지원에 그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이고 전문화된 정서지원과 가족 심리치료가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