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랑의 짜장면 훈훈한 이웃 사랑 나눔 봉사

기사입력 2017.02.23 19: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 인동동(동장 배정미)에서는 2월 23일(목) 11시에 1통경로당(미래공원, 구. 중앙공원)에서 관내 어르신 및 주민 600여명을 모시고 국빈대반점(대표 최상필, 원평동 소재)후원으로 짜장면 및 떡을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삼성연합의원(원장 윤정해)에서는 과일과 음료를 함께 제공하였다.

      

    이날 행사는 식사시간과 함께 스타공연단의 공연과 더불어 통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자연보호협의회, 마을보듬이위원 등 관내 단체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어르신과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 하였다.

     

    또한, 이동이 불편한 어른신들을 위하여 인동마을보듬이에서는 12인승 봉고 5대가 인동동 전체를 순회하여 어르신들이 행사에 참석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

      

    짜장면 나눔 행사에 참여한 인동지역 어르신 및 주민들은 추억의 짜장면 맛을 되살릴 수 있어 감사를 표하였으며, 비록 짜장면 한 그릇 이지만 따뜻하고 훈훈한 정을 베풀어 주신『국빈대반점』대표 및 관계자에게 고마움을 전하였다.

      

    최상필 중화요리협회 중앙회 회장은 어르신 및 주민들을 위해 짜장면을 대접하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 온 것이 가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또 다른 지역의 어르신 및 소외된 이웃들이 짜장면 한 끼라도 아무걱정 없이 식사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하였다.

    배정미 인동동장은 지역 어르신 및 주민들을 위해 맛있는 짜장면, 떡을 대접하여 주신『국빈대반점』및 음료, 과일 등으로 후원해주신 삼성연합의원 및 관계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런 계기로 인의예지의 고장 인동동이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행정복지동으로 거듭나고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경로효친 사랑이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