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7.01.18 18: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량동방위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회 개최

    [구미뉴스]=구미시 도량동(동장 조장근)에서는 1. 17.(화) 18:30 도량동주민센터(2층) 회의실에서 도․시의원 및 기관단체장 그리고 도량동방위협의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량동방위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회를 개최하였다.

     

    지난 4년동안 도량동방위협의회장을 맡아 지역방위를 지원하고 후원하는 든든한 후견인 역할을 했던 전진영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간 본인의 임기를 완수할 수 있었던 것을 회원들의 공으로 돌리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새로운 방위협의회장을 맡은 이운석 회장은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 임기 2년간 단체활성화와 회원간 단합을 위해 봉사하겠다며 든든한 도량동의 지킴이가 될 것을 다짐하였다.

    조장근 도량동장은 축사에서 지난 4년간 묵묵히 도량동의 방위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고 헌신적으로 단체활동에 기여한 전진영 회장의 노고에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신임 이운석회장에게는 지역방위와 지역발전을 위해 더 큰 봉사와 참여를 당부하였다.

    우리동네 치안은 우리가 지킨다 !
    산동면자율방범대 이∙취임식 개최

    산동면(면장 남상순)에서는 2017. 1. 17(화) 18시 산동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이홍희 도의원, 윤종호 시의원, 김태호 산동파출소장, 각 단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동면자율방범대 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내빈들의 축하인사와 함께 시작된 이․취임식에서 이임하는 안윤호 전 대장은 대원들에게 그간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신임대장을 도와 산동면과 자율방범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 대원으로 활동해 오다 2017년 새로 산동면 자율방범대 대장으로 취임한 김재훈 신임 대장은 “그동안 산동면의 안전과 치안을 위해 힘써주신 안윤호 전 대장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미약한 힘이지만 대원 모두가 한뜻이 되어 지역 치안유지와 방범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남상순 산동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치안유지에 힘써준 전임대장 및 대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신임대장을 격려하고 올해도 ‘안전하고 살기좋은 산동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주기를 당부하였다.

    송정동 자연보호협의회 2017년 정기총회 개최

    송정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정대식)는 1.17(화) 16:30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도․시의원, 자연보호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6년 결산보고 및 2017년 주요사업계획을 안건으로 다루었으며, 회원들은 새해의 멋진 포부를 다짐하며 정유년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자리를 가졌다.

      

    정대식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자연보호운동에 힘써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새해에도 한 마음으로 화합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봉사하는 해로 발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하였다.

    최동문 송정동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자연정화활동에 힘써준 회원들을 격려하며, 올 한 해 낮은 자세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주민에게 그 결실이 돌아가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