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7.01.17 18: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7 비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살기 좋은 낙동강 수변마을 비산을 우리손으로 가꾸자

    [구미뉴스]=구미시 비산동 새마을남녀지도협의회(지도자회장 서승교, 부녀회장 김미수)는 지난 1월 12일 저녁 6시 30분에 동 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 김익수 시의장, 김경자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새마을지도자, 새마을부녀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비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총회에 앞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에 따른 전직 이준기 회장에게 감사패 전달을 하고, 2016년도 사업추진실적 보고, 2016년도 세입세출결산(안) 및 2017년도 기본사업계획안 의결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정유년 한해 새마을협의회 운영을 위한 방안이 논의 되었다.

     

    신임 서승교 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이준기 회장님께서 비산동 발전을 위하여 불철주야 뛰시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전임 회장의 열정을 이어 받아 더욱 번창하는 새마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미수 회장은 “작년 한해 사랑의 떡국떡 판매행사, 계절꽃 식재,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등 각종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 한해도 열정적인 참여”를 부탁하였다.

    전용직 비산동장은 “지난해 지역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신 새마을 남·녀지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두 회장님을 필두로 단결하여 살기 좋은 낙동강 수변마을 비산동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어줄” 것을 당부하였다.

    선산읍새마을남․여지도자協, 2017년 정기총회 개최
    선산읍 제2 새마을 운동의 중추가 되다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새마을협의회장 김종석, 새마을부녀회장 이성희)는 1.16.(월) 16:00에 임춘구 시의원, 양진오 시의원, 이재학 구미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우수활동 및 퇴임회원들에게 표창장, 공로패, 감사패, 재직기념패와 신임회원들에게 인준서를 수여하였고, 2017년도 운영위원 선정 및 새마을 사업계획 운영 토의의 시간을 가졌다.

      

    선산읍 새마을지도자선산읍협의회 김종석 회장과 선산읍새마을부녀회 이성희 회장은 “그동안 지역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온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올해도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가 일심 단결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모범적인 단체가 되도록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대창 선산읍장은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의 자연보호활동, 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으로, 지역을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로 만드는데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2017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인동동 새마을 남‧여 지도자 정기총회 개최

    인동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노시근 새마을협의회장, 조영숙 부녀회장)에서는 1. 16.(월) 19:30에 인동동 주민센터 2층대강당에서 장영석 도의원, 김태근 시의회부의장, 김봉재 구미시새마을회장, 김경자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등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인동동 새마을 남녀지도자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신임회원들에게 인준서를 수여하고, 우수활동 회원들에게는 표창패와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타의 모범이 되는 관내 학생 2명에게는 각 2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노시근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조영숙새마을부녀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대가없는 무한봉사를 해온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올해도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가 일심단결해 살기 좋은 인동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배정미 인동동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발전과 봉사현장에서 열정을 다한 새마을남여지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해에도 적극적인 봉사활동 추진과 화합 단결된 모습으로 인동동 발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