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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경북지방병무청 민원상담 전문성을 키워 고객만족에 최선

기사입력 2016.10.27 1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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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미뉴스]=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최철준)은 27일(목) 전 직원에게 민원응대 기법과 친절마인드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외부 전문 CS강사를 초청하여 친절교육을 하였다.

      

    주요 내용으로 외부 CS 강사의 전화응대 요령과 방문 민원에 대한 상담기법 및 친절ㆍ불친절 사례중심 교육과 아울러 청장의 악성ㆍ고질민원에 대한 대응요령 특별교육도 병행하였다.

    박의주 고객지원과장은 “앞으로 생생한 사례 중심 현장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대민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원들의 민원상담 전문성을 키워 질 높은 병무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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