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정청탁도 잡고, 직원 건강도 챙기고

기사입력 2016.10.27 17: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 구미시선산보건소(소장 소지형)는 10.26(수) 18:30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보건소․ 보건지소(7개소)․보건진료소(12개소) 전 직원 57명이 참석하여 청탁금지법 조기정착을 위한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금지 서약」 및 직원 소통과 단합을 위한 티볼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워크숍은 2016. 9. 28부터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 시행됨에 따라 청탁금지법 조기정착을 위한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금지 서약」에 이어 올해 7월초 부임한 신임 보건소장은 직원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티볼 경기를 통해 그동안 누적된 업무스트레스 해소 및 체력 증진의 기회를 가져 더욱더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소지형 보건소장은 “공직사회에 대한 시민의 신뢰도와 청렴한 공직자로서의 자존심 회복에 선산보건소가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하고 업무추진에 있어 직원들의 몸이 고단할지라도 마음만큼은 고단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통하는 부서운영을 통해 신바람 나는 직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선산보건소는 읍면지역 주민 67,351명(2016.6월말 기준)을 대상으로 생애주기․대상군 중심 맞춤형 보건의료서비스의 능동적 제공으로 고객감동 실현, 금연, 운동, 절주 등 건강생활실천을 위한 미래지향적 건강 환경조성, 기후 변화 및 환경문제로 인한 감염병에 대한 신속한 대응책 마련, 의료취약계층에 대한 사전 예방적 건강안전망 구축 등으로 시민이 함께 만들고 누리는 건강도시 구미 구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