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 교육 가족이 된 신규 교사의 첫 출발을 환영합니다.

기사입력 2016.08.25 15: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동걸)은 2016년 8월 25일(목)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16.9.1.자 신규 교사에 대한 임명장 수여 및 연수회를 개최하였다.

     

    2016.9.1.자 신규 임용 교사는 초등학교 12명, 중학교 3명 등 모두 15명으로, 구미교육지원청 관내의 발령 받은 학교에서 교직의 첫 발을 내딛게 된다.

     

    교육장(이동걸)은 15명의 신규교사 한 사람씩 임명장을 직접 수여하며 축하의 뜻을 전하였고, 임명장 수여에 이어서 신규교사들의 공직자로서 첫 출발의 의미를 되새기는 선서식을 가졌다.

      

    교육장(이동걸)은 신규 교사로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과의 첫 만남은 인생의 큰 계기가 될 것이며,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구미교육의 가족이 됨을 축하한다.”고 하며, “교사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교사의 열정이 학생들 발전에 밑거름임을 명심하고 학생들의 행복한 삶을 리더하는 훌륭한 교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임명장 수여식에 이어, 신규 교사들의 복무 및 학교 생활 전반에 대한 안내와 Yes 구미 교육에 대한 초·중등 인사담당장학사의 연수회가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한 신규교사는 ‘선생님이 되겠다는 어릴 때의 꿈 실현을 구미에서 첫 발을 내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아이들의 마음을 읽고 이해하는 교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