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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소리를 모아모아 ^

기사입력 2016.07.13 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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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7월 12일(화) 고객만족서포터즈의 2분기 간담회를 개최하여 고객의 소리 수집과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로 행정서비스 개선을 이끌어낸 고객만족서포터즈를 격려하고 하반기 서포터즈의 역할과 발전적인 활동방향을 토의하였다.

      

    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회장 김정란)는 시정을 요하는 민원을 발굴하거나 정책개선과 아이디어 제안을 하여 행정업무 개선을 이끌어내고, 친절직원과 시정에 관한 칭찬하기 등의 활발한 활동으로 시 행정에 대한 격려뿐만 아니라 시정홍보효과와 구미시의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또한 분기별로 공무원 친절도 및 부패 취약분야 제도 개선 등 고객만족도·청렴도 향상을 위한 인·허가 민원 만족도 및 청렴도 조사를 실시하여 왔다.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생활 주변 곳곳을 살펴보고 제안해주신 아이디어는 우리 시정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었으며 생활불편 등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 시정에 전달해 주는 가교 역할을 맡아 행복한 구미시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서포터즈로서 긍지와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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