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체육회, 임원선임위원회 회의 열려

기사입력 2016.06.29 17: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에 따라 선진국형 통합 체육시스템 마련을 위하여 지난 3. 24 구미시체육회 창립총회를 개최하여 초대 체육회장에 구미시장을 당연직으로 추대하였으며, 창립총회에서 회장에게 위임한 임원선임 권한 위임 건에 대하여 각계 각 층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공정하고 규정에 맞게 구미시체육회 이사회를 구성하기 위하여 교육계, 체육단체 대의원으로 구성된 구미시체육회 임원선임위원회를 발족하였다.

      

    이에 6. 28(화) 구미시 3층 중회의실에서 임원선임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여 구미시체육회 이사(부회장, 이사) 47명을 선임하였다.

    구미시는 양 단체(구미시체육회, 구미시생활체육회) 기존 이사 모두가 통합구미시체육회에 동참할 수 있도록「구미시체육회 규약」임원에 이사(회장, 부회장, 사무국장 포함) 99인 이내로 규정하였다.

    양 단체 사무국을 통한 임원신청서를 접수결과 59명이 신청하였으며, 임원선임위원회에서는 임원신청자 59명중에서 사퇴희망자 11명과 이사 중 60세 이상의 고령자 1명을 탈락시키고 임원결격 사유가 없는 47명을 구미시체육회 임원으로 선임하였다.

    임원선임위원회 위원장을 맡은 이수영 구미시 안전행정국장은 “구미시 체육을 이끌어 갈 통합체육회가 원만하게 창립되고 또한 이사회 임원 구성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퇴임을 앞 둔 시점에서 감개가 무량하며, 그동안 통합추진위원회와 임원선임위원회에 동참하여 좋은 의견과 성원을 보내주셨던 학계, 체육계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앞으로 구미시에서는 7월중에 이사회를 개최하여 그동안 처리하지 못했던 체육관련 중요 현안 사항들을 신속히 처리하여 스포츠 도시 구미시의 면모를 새롭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