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여성Yes 자원봉사단,‘사랑의 봉사활동’펼쳐

기사입력 2016.05.04 17: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평생교육원(원장 박세범) 구미시여성yes자원봉사단(단장 배성자) 회원 10여명은 5월 3일 구미시에서 저소득어린이 지원센터인 드림스타트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자원봉사에는 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회원들이 직접 만든 샌드위치와 과일, 음료, 문구류 등을 참석 어린이에게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이날 구미시여성yes자원봉사단 배성자 단장은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여러분들은 우리나라의 미래이다.”라고 말하며, “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면 여러분들은 반드시 꿈을 이루게 되며, 그러기 위해서는 공부와 운동도 열심히 하여 몸과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로 성장하여야 한다.”고 격려하였다.

    구미시여성yes자원봉사단은 구미시여성대학 수료생이 중심이 되어 조직된 봉사단체로서, 그 동안의 배움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관내 아동시설 및 복지시설과 저소득 소외계층을 방문하여 성품전달과 함께 자연보호활동, 급식 및 반찬지원 봉사 등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구미시장학기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구미지역 여성리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 오고 있다.

    박세범 평생교육원장은 “구미시여성yes자원봉사단이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이끌어 가는데, 구심적 역할을 당당히 수행오고 있어 뿌듯하다.”며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