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사이버 강좌센터 무료 운영

기사입력 2016.02.04 14: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시민 누구나 스스로 나를 발전시키는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하고 풍성한 여가취미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구미시 사이버강좌센터'를 새롭게 개설하였다.

    구미시 사이버강좌센터는 총9개 분야 583개 강좌의 14,977편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구미시민이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 개방하여 운영한다.

    제공하는 주요 강좌로는 어학(영어, 일본어, 중국어의 문법, 회화, 시험대비 등), 자격증(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한식조리사 등), 경제/재테크(세무, 보험, 창업 등), 건강(마사지, 요가, 스키, 테니스 등), 생활취미(공예, 패션, 뷰티 요리 등) IT/컴퓨터, 자녀교육 등으로 다양한 분야의 강좌로 구성하고 있다.

    구미시 사이버강좌센터는 구미시청 홈페이지(http://www.gumi.go.kr)에 접속 알림창 배너에 '구미시 사이버강좌센터'를 클릭하거나 구미시 사이버강좌센터 홈페이지(http://gumiedu.evermbc.com)로 직접 접속한 후 이용하면 된다.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은 쉽고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로 알차고 우수한 교육 컨텐츠를 마음껏 이용 할 수 있다.

    구미시에서 이번에 새롭게 개설한 사이버강좌센터가 지역 주민들에게 온라인상의 지식공유의 장으로 활용되고 누구나 쉽게 배움의 장으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시민의 개개인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