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허성우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기사입력 2016.01.23 17: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허성우 구미‘을’ 예비후보는 23일(토) 오후 2시 구미시 진평동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의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자리에는 450여 명의 지지자들과 지역 주민들, 탤런트 전원주, TV조선 황금펀치 패널인 고영신 교수와 양영태 박사, 류여해 교수 등이 참석해 허성우 예비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했다.

     

    이 날 행사는 주민 중심의 열린 개소식이라는 취지에 맞게 지역 숙원사업, 정치인의 자세 등 허성우에게 바라는 점을 청취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는 구미 농가 지원, 구미 청년 일자리, 노인 복지 등을 당부하는 지역민들의 민의와 국회의원 기득권 포기, 깨끗한 정치인 등의 주문이 이어졌다.

     

    허성우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구미경제 활성화방안 3가지’를 언급하며 “전기전자부품소재산업 혁신단지, 농기계임대사업 시범지역 지정, 초대형 농축산물 종합물류센터 유치를 통해 구미의 경제를 살리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또 “국회의원은 지역사업 뿐만 아니라 국민을 위한 법을 추진하는 데도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며 “늘 시민들과 소통하며 지역과 중앙정치 모두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성우 예비후보는 이어 “박근혜 대통령의 정책 아젠다가 연속성을 갖고 차기 정권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정권 창출에 큰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