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가칭)구미시민화합대축제 실무추진위원회 가동

기사입력 2015.08.27 17: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는 8. 27(목) 10:00 시청3층 상황실에서 시 산하 각 부서 관련 공무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10월 중에 개최 예정인 ‘가칭) 2015 구미시민화합대축제’ 실무추진위원회 운영계획 시달 회의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실무 준비에 돌입했다.

      

    지난 24일 구미축제 추진위윈회를 개최한 바 있는 구미시는 이날 회의를 통해 전야제, 공개행사, 행사진행 등 분야별 세부 추진계획을 시달하고 어려운 경제 여건을 감안, 주민의 부담을 최소화 하는 한편 다양한 문화․예술․체육행사를 조화롭게 구성하여 시민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자리를 만들기로 했다.

      

    한편, 이날 박의식 부시장(실무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축제는 10년 만에 부활하는 특별한 축제인 만큼 구미만의 품격과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대회 운영을 통해 시민 모두가 참여하고 화합하며 미래로 도약하는 새로운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유관․기관단체 실무 책임자 및 시 산하 실․과․소장 등 50여 명으로 구성된 구미축제 실무추진위원회는 이날 회의를 시점으로 행사의 완벽한 준비를 위한 로드맵을 작성하고, 전 시민적인 붐 조성으로 시민 모두 함께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