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국민사위 ! 피부과의원 원장 함익병 초청 특강!

기사입력 2015.08.27 17: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8. 26(수) 14시 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 국민사위, 피부과의원 원장 함익병을 초청 “동안피부&탈모예방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제71회 야은아카데미 대시민 특강을 개최하여 시민 600여 명이 참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국민사위로 유명한 피부과 권위자 함익병 원장은 많은 시민들의 관심사인 “동안피부, 탈모예방”에 대해 아주 쉽게 풀어주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함익병 강사는 “피부 노화나 탈모는 유전적 요인에 가장 많이 받는다.”면서, “노안, 탈모 등 가족력이 있다면 꾸준한 운동, 긍정적 사고와 함께 전문의의 치료 등 적극적 사전 예방 노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야은 아카데미에 참석한 손00씨(35세, 고아읍)는 “젊은 나이에 탈모가 진행되어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은 부분 해답을 찾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면서, 많은 시민에게 고운 피부와 풍성한 모발을 가질 수 있게 좋은 기회를 마련해 준 구미시에 감사함을 전했다.

    야은아카데미는 전국 유명강사를 초빙, 시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시민 삶의 질 향상 및 풍요로운 인생을 가꿀 수 있도록 구미시가 마련한 평생학습의 장으로써 지금까지 71회를 진행했으며, 다음 72회 야은 아카데미는 10월 21일 오후 2시에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 강사를 모셔 “ 문화유산을 보는 눈” 이란 주제로 특강을 이어간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