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8지역(구미)2015-2016 임원·회장단 상견례 및 간담회

기사입력 2015.07.03 17: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국제라이온스협회356-E(경북)지구 제8지역(구미지역) 라이온스클럽(부총재 양병구)에서 7월 2일(목) 오후 6시, LG Guest House에서 8지역(구미지역) 양병구 부총재, 구미지역 15개 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임원·회장단 상견례 및 간담회의 자리를 마련하고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는 15개지역 라이온스클럽 임원 상호간의 인사와 활동사항에 대한 회장 및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주요 성과와 향후 지속적인 운영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의 자리로, 그동안의 활동 소감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나누며 담소했다.

     

    또한 LG경북협의회에서 마련한 구미지역에서  LG의 역할과 투자에 관한 홍보영상물을 감상하고 LG 방문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LG경북협의 최선호 사무국장은 “LG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그동안 LG주부배구대회와 LG드림페스티발 등 LG의 구미지역 행사에서 많은 지원과 협조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LG는 지역민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울 것이며 여러분들도 LG와 함께 해 줄 것”을 부탁했다.

     

    이에 양병구 8지역 부총재는 “LG경북협의회가 장소를 제공해 주시고 선물까지 마련해 주신 최선호 사무국장님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리고 "오늘 이 행사 자리를 마련한 라이온스클럽에 대해서도 감사를 드리며 올해에는 운영목표를 교육강화, 홍보와 봉사, 탈회회원 방지 등으로 정하고 회원 여러분들의 협조와 클럽을 위해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내년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의 총재로 구미지역에서 강원술 지역1부총재가 맡게 된다”면서 소개했다.

     

    한편, 라이온스클럽은 구미지역에 15개 클럽 700여명의 회원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봉사의 참된 가치 실현이라는 라이온의 숭고한 이념 아래 봉사활동을 열심히 전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