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제53회 도민체전 선수단 방문·격려

기사입력 2015.04.17 17: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체육회(회장 남유진 구미시장)는 5월 8일부터 5월 11일까지 영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3회 경북도민체전 종합우승을 위하여 구미시의 자존심을 걸고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구미시 대표 선수단 훈련장을 일일이 방문하면서 격려하였다.

      

    이번 체전 종목 중 총 82명으로 최다 인원의 선수단이 출전하는 육상의 3개 종목(트랙, 필드, 마라톤)의 시민운동장 훈련장소 방문을 시작으로 하여, 지난해 도민체전 1위 씨름, 복싱, 배구팀 등 25개 종목의 훈련장을 차례대로 방문하면서 선수 및 지도자들을 격려하며 노고에 큰 박수를 보냈다.

     

    구미시선수단 훈련장을 찾은 최종원 부시장은󰡒선수단 여러분의 저력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20여일 남은 대회까지 체력관리 잘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하여 좋은 성적으로 우리 구미시의 명예를 드높여 주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에 각 팀 선수단들도 이렇게 훈련장을 찾아 격려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대회기간까지 최선을 다하여 훈련에 임하여 반드시 구미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돌아오겠다고 굳은 필승의 의지를 표했다.

    한편, 구미시체육회는 오는 28일 오후 5시 박정희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선수단, 서포터즈, 체육회 관계자들과 함께 선수단 필승 결의대회 및 결단식을 가질 예정이며, 우리 선수단의 종합우승을 위한 필승의 파이팅을 외칠 계획으로 있으며, 앞으로 20여일 남은 기간동안 서포터즈 활동을 비롯한 각종 지원을 통하여 우리 선수단이 훈련에 전력 투구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강화 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