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참여위원회⋅청소년기자단 위촉식

기사입력 2015.04.16 17: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영준)에서는 4월 15일 18시 20분에 구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층 교육장에서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오늘 행사는 신규 청소년참여위원회 22명과 청소년기자단 35명에 대한 위촉식을 시작으로 김영준 구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의 인사말과 활동안내, 학교폭력 예방과 청소년 안전문화 홍보를 위한 가두행진이 있었다.

      

    특히 구미시에서 오는 5월 21일『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가 개최되는 만큼 구미시의 대표적인 청소년 자치기구로써 이들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위촉장은 받은 청소년기자단 오지훈 군은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 같은 큰 행사에서 취재활동을 하고, 우리들의 이름으로 기사도 내는 경험을 하고 싶어 지원하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영준 구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구미시 새마을과장)은 "구미시에서 가장 청소년활동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이 지원한 만큼 다양한 활동 아이디어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해 활동으로 청소년참여위원회와 기자단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길 바란다."고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한편 청소년참여위원과 청소년기자단의 위촉기간은 1년으로 연간 다양한 청소년활동과 캠페인에 청소년의 대표로써 참여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