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6기 구미사랑정책모니터 시정현장 견학

기사입력 2014.11.25 17: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현장감 있는 시정홍보와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11월 25일 10:00 구미사랑정책모니터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주요 시정현장 및 우수기업 현장견학을 실시하였다.

    이날 현장견학은 다양한 과학 원리를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인 구미 과학관 견학을 시작으로 관내 우수기업체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 세계 최고수준의 벨벳 생산력을 보유한 (주)영도벨벳을 거쳐 농촌색채 시범마을인 선산 죽장마을 방문으로 이루어졌다.

    구미사랑정책모니터 회원들은 이번 주요 시정현장에서 관계자들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는 체험을 통해서 시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시정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구미사랑정책모니터는 2005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작년 3월 제6기 구미사랑정책모니터 위촉을 통해 2년 동안 시민불편사항 및 시정전반에 대한 자유의견을 제시하고 시 지정과제등 주요시책에 대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주고 있는바

    이대희 녹색정책담당관은 구미사랑정책모니터 회원들에게 이번 시정현장 견학을 계기로 앞으로도 시정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객관적인 시정 모니터링을 통해 구미시의 발전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