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제9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 참가기업 지원

기사입력 2014.11.19 18: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가 운영하는 구미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내 입주기업이 제품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하여 11월 19일 ~ 22일, 4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된󰡐제9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에 참여하여 주목을 받았다.

     

    110개사 200부스 규모의 제9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과 더불어 제15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 제3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이 동시개최 된 이번 전시회에 구미시는 입주기업 제품들의 홍보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구미벤처창업기업관(공동관)으로 총 13개사 벤처창업기업을 지원하였다.

     

    이 날 참여한 벤처창업기업 중 엔에이치테크(임은섭 대표), (주)탑이엔씨건축사사무소(이말숙 대표), (주)우일파워텍(김창규 대표) 등은 기업지원사업의 일환인 시제품제작지원 사업으로 개발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전시하였으며, 국내시장 동향 및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바이어 발굴과 바이어와의 직접적인 교류도 이루어져 눈길을 끌었다.

    황종철 경제통상국장은“구미벤처촉진지구 내 벤처창업기업이 최첨단 기술을 보유하고도 자금, 정보 등의 부족으로 마케팅을 하지 못하고 있는 우수 벤처창업기업들을 위하여 다양한 기업지원사업과 연계하는 종합적 지원을 통하여 스타기업육성에 앞장 설 것”이라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