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청년회 발대식

기사입력 2014.11.19 18: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김인배)에서는 11월 18일 구미청년회의소 회의실에서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청년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심학봉 국회의원, 이수영 안전행정국장, 윤창욱 도의회 부의장, 정하영 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김철민 도협의회 청년회장을 비롯한 회원 및 가족 등 100명이 참석해 구미시청년회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청년회장은 2013년 구미청년회의소 회장을 역임한 신봉근 청년회장이 선임되었고, 바르게살기운동 청년회원은 20세 이상 50세 이하로 5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신봉근 청년회장은 대회사에서“청년회의 열정과 비전으로 소외되고 그늘진 곳을 보살펴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지역사회의 윤활유 역할을 할 것”임을 말했다.

    이수영 안전행정국장은 격려사에서“청년회 발대식을 계기로 젊고 역동적인 조직을 구축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 국민의식개혁운동을 실현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의 선봉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청년회는 11월 20일 경주에서 개최되는󰡐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청년회 발대식󰡑과 다음 달 12월 10일 개최되는 󰡐2014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청년지도자 대회󰡑에 참여하여 안전한 대한민국을 구현하는 청년지도자로 새롭고 특별한 출발을 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