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소방서, 소방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장려상 수상

기사입력 2014.10.21 01: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소방서(서장 이태형)는 지난 18일 영주시 동양대학교 운동장에서 소방가족들의 기술경연과 체육대회를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 ‘2014년 경상북도 소방가족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3등을 차지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김관용 경북도지사, 장윤석 국회의원, 영주시장 및 소방공무원 등 7,00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상북도 소방본부가 주최하고 17개 소방관서 소방공무원 등이 참가해 800계주, 줄다리기, 씨름, 35m 속도방수, 족구 등 6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 가운데, 여려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구미소방서는 단체 3등의 영광을 차지했다.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300만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가족의 노고를 치하하고, “도민의 행복은 안전을 기본으로 실현되는 만큼 앞으로 소방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며, “새로운 각오와 결의로 안전경북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이태형 소방서장은 “경북소방의 중심인 구미소방서의 저력을 보여주는 자리였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직원 상호간 소통하고 화합하여 신명나고 활기한 직장분위기를 조성하여 경북도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며 격려했다.




    backward top home